문의하기
  • 24. 결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요  
    27도씨는 서비스 이용료를 카드, 가상계좌,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할 경우 블루페이(pay.bluepay.co.kr) 의 전자결제 모듈’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  블루페이 전자결제 모듈은 ActiveX 방식을 이용하므로 Internet Explorer 에서만 작동하며,
    PC설정에 따라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    ActiveX 설치가 안되어 정상적으로 결제를 하실 수 없는 경우 아래의 메뉴얼을 참고하여 설정을 바꾸신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매뉴얼 다운받기(프로그램)
  • 23. DB연동은 가능한가요?  
    현재 27도씨서비스는 DB연동 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그러나 기존에 사용하시던 DB의 자료를 소프트기획 서버로 이전할 수 있으며, 자료 이전시 과금됩니다.

    과금의 기준은 데이터 테이블의 수와 양을 기준으로 합니다.

    데이터를 이전한다고 해서 기존 사용하시던 DB서버와 연동이 되지는 않습니다.

    소프트기획의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을 하시면 DB연동이 가능합니다.

    맞춤형 홈페이지 신청하기 (링크 : http://pamm.co.kr/index.asp)
  • 22. 포털사이트 검색 등록은 어떻게 되나요?  
    27도씨는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 검색/지도 등록 과 구글앱스토어 등록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.
  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포털 사이트외에 등록을 원하시면 각 사이트에 검색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.
    각 주요 포털사이트별 사이트 검색 등록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다음 : https://register.search.daum.net
    2.네이트 : http://add.nate.com/regi.html
    3.Bing(야후): https://kr.ssl.bing.com/webmaster/SubmitSitePage.aspx

    •구글의 경우 별도 등록과정이 없으며 구글의 검색로봇에 의해 자동으로 웹문서가 수집됩니다.
  • 21.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 
    서비스 결제 완료 후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이메일로 전자 세금계산서를
   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서비스 결제
    과정에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체크 해주 시고, 사업자등록증
    이미지를 첨부하신 후 세금계산서/수신 이메일 주소란에 이메일 주소를
    기입하신 우 서비스결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    이미지 첨부가 안되는 분들께서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수신을 원하시는
   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팩스(051-755-2267) 또는
    이메일(softapp@nate.com)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이메일로 전송해 드리도록
    하겠습니다.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매월10일로 사이트 결제 시 세금계산서를 요청해
    주셔야 하며, 이후 발행을 원하시면 결제하신 월의 30일 이전까지는 신청을
    해주셔야 합니다.
    30일 이휴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두릴 수 없으며, 분기별 부가가치세
    신고 마감일이 지난 경우에도 발행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
    바랍니다.
  • 20. 서비스 만료 상태인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나요?  
    서비스 이용기간이 끝난 이후 ‘서비스 연장 신청’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만료되어 서비스 사용이 중단됩니다.

    또한 결제 기한까지 등록을 갱신되지 않는 경우 ‘서비스 만료’ 상태가 되어 사이트를 열람, 편집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<서비스 연장 신청 방법>
    1. 27도씨 서비스 사이트에 로그인을 합니다.
    2. 내 사이트 메뉴를 클릭합니다
    3. 서비스 내역에서 연장하고자 하는 사이트를 클릭하여 체크합니다.
    4. 스크롤하여 하단의 사이트 신청/연장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5. 기간 및 옵션을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 합니다.
    6. 결제가 완료된 경우 자동으로 즉시 사이트가 활성화 됩니다.

    <주의사항>
    만약 1월 1일 오후 1시에 27도씨서비스를 1년 신청하여 결제 하셨다면 다음해 1월 1일 오후 1시에 서비스가 만료 됩니다. 떄문에 서비스 만료일 이전에 서비스 연장 신청을 해주셔야 서비스가 중지 되지 않고 계속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만료된 서비스 계정의 데이터는 만료후 6개월까지 보존 됩니다. 데이터 보존 기간안에는 언제든지 서비스 연장이 가능합니다. 데이터 보존 기간인 1년이 지나면 데이터는 삭제되고 복구 할 수 없습니다.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19. 홈페이지 제작 후 유비보수 비용이 들어가나요?  
    27도씨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습니다.

    유지보수는 월 서버/호스팅 비용과 텍스트 수정, 이미지 수정 및 교체 등이 있습니다.

    27도씨는 편리한 관리자페이지로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  • 18. 홈페이지를 처음 제작해보는데 구성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  
    홈페이지의 제작 순서는 구성 및 기획(자료수집) -> 디자인 ->프로그램 개발 -> 검수 이렇게 이루어집니다. 27도씨는 디자인과 프로그램 개발이 완료 되어 있는 솔루션이므로 구성과 자료수집만 하시면 됩니다.

    사용하고자 하는 홈페이지의 목적과 비슷한 업체의 구성을 벤치마킹 하셔도 되고, 27도씨 고객센터>문의하기에 문의하시면 담당자가 자세히 알려 드리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  • 17. 게시판은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?  
    27도씨 홈페이지의 게시판 생성은 무제한입니다.

    기본적으로 공지사항, 문의게시판, 질의답변, 커뮤니티 등으로 게시판을 활용하고 계십니다.

    글만 올릴 수 있는게 아니라 갤러리 게시판이 따로 형성 되어 사진파일등을 올릴 수 있습니다. 용도에 맞게 메뉴를 구성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.
  • 16. 홈페이지 디자인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  
    현재 27도씨홈페이지는 40여종의 스킨을 개발하여 고객이 자유롭게 변경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
    27도씨는 솔루션 이므로 맞춤 디자인은 불가하며, 현재 개발된 디자인 스킨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.

    차후 스킨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.
  • 15. 추가할 수 있는 페이지는 몇 개인가요?  
    27도씨 홈페이지의 페이지는 무제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페이지가 추가 된다고 하여 추가비용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.

    추가한 페이지는 모바일로 자동 연동 되며, 모바일 관리자를 통해서도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.